무한매수 카페에 지난 10월 초 거위의 꿈님께서 글을 올리셨다. 무한매수로 힘들게 버티고 있는 까페 회원들에게 이런 방법으로라도 이 어려운 시기를 버티며 기다려 보자시며 소개한 방법이다.
타 까페인 아바타법 까페의 주린이님의 방법을 소개해 주셨다.
어차피 최저점은 아니더라도 거의 바닥을 온거 같으니 지금 이 방법을 적용해서 물리더라도 손해는 아니다 싶었다.
3주간 적용해 본 결과 500만원 투입에 70여만원 수익이다.
따로 엑셀 정리할 시간이 없어 우선 노트에 적어놓은 기록을 사진으로 남겨본다.
실제 주린이님의 아바타 단타법과는 조금 다르다. 티어 분할을 더 소분하기가 힘들었고 직장에 출근해야 하니 밤늦게까지 주식창을 들여다 볼 시간이 없다. 기껏해야 10시 30분에서 11시까지 대략 30분정도에 매수와 매도를 해야 했다.
나름 체계를 정해 실행에 옮겨 보았다.
1. 오백만원을 다섯개의 주식계좌에 100만원씩 소분한다.
2. 매일 시장가의 한 점을 기준으로 1차 -1%, 2차 -2% 3차 -4% 4차 -6% 5차 -8%에 매수한다.
3. 매도는 매수가 기준 2% 상승한 가격에 매도한다.
4. 갑작스런 하락으로 물릴 것을 대비하여 마지막 5차 계좌는 고심하여 매수하거나 보류한다.
5. 결국 물리게 되면 그대로 두고 다음 월급에서 투자금 100만원이 모일때까지 기다린다.
6. 실행은 변동성이 큰 SOXL로 진행한다.
7. 개장과 동시에 변동성이 크게 작용해 매수 매도가 이루어진다면 매도 가격의 -1%에서 다시 매수한다.
3주 70만원의 수익이라면 월세와 같다. 꾸준히 장의 흐름을 읽고 실행에 옮겨보자. 11월도 성공투자!!